검색
학교소식공지사항행정실
우리학교는 학교 교육활동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경비 중 학부모가 부담해야 하는 수익자부담경비
(급식비, 방과후학교활동비, 현장학습비 등)의 전자금융거래를 위하여 은행 자동이체(스쿨뱅킹)와 신용카드 자동납부를 병행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2021학년도 수익자부담경비 납부방법 신청 및 출금동의 양식을 붙임과 같이 안내해 드리니,
아래 신청구분별 내용을 확인하시어 첨부된 해당 서식을 출력하여 작성하신후, 학교(행정실)로 제출 바랍니다.
신청 구분
제출기한
관련
서식
비고
▶ 신규신청자 납부방법 신청시
신입학(신입생)
2021.3.8.(월)까지
[붙임1]
학교→학부모(작성)
→학교제출
전입학. 복학 등
사유
발생시
(상시)
▶ 기존신청자 납부방법 변경시
- 스쿨뱅킹(은행 자동이체)→스쿨뱅킹(은행 자동이체)
- 신용카드 자동이체→스쿨뱅킹(은행 자동이체)
- 신용카드 자동이체→신용카드 자동이체
스쿨뱅킹(은행 자동이체)→신용카드 자동이체
[붙임2]
*문의: 진주고 행정실 ☎746-2613
붙임 1.[붙임1]수익자부담경비 납부방법 신청 및 출금동의 안내문 1부.
2.[붙임2]수익자부담경비 납부방법 변경 신청 안내문 1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