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정보공개학생 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편성
2021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생,학부모 예산요구서 서식입니다.
의견이 있으신 학생, 학부모님은 붙임 양식에 의거 제출 바랍니다.
1. 제출 기한: 2021.1.5(화) 16:30.
2. 제출 방법
가. 학부모: 서식을 작성하여 "홈페이지-정보공개방-학생 학부모참여 학교예산편성"에 등록하거나 본교 행정실로 인편, 팩스(T.746-5802), 우편으로 제출
나. 학생: 서식을 작성하여 학생회에 제출, 학생회는 취합하여 담당선생님께 제출
3. 기타사항: 예산요구서 작성 및 예산 운영 전반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(T. 746-2613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